자폐인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소식

사랑소식

[소식] 남보라배우님, 이승민프로님이 오티즘레이스에 참여하셨어요!

사랑협회 │ 2022-11-04

HIT

321

  오티즘레이스는 세계자폐인의날(4월 2일)을 맞아 오티즘(자폐성 장애)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위해 마련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입니다.


2020년부터 시작된 오티즘레이스에 지금껏 5,600여명이 참여하여, 해가 갈수록 다름을 이해하는 장애인식개선 캠페이너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장애인식 캠페이너 중 남보라 배우님과 이승민 프로골퍼님을 소개할게요!


 




[출처] 남보라 배우님 인스타그램


 


  남보라배우님을 떠올리면 13남매, 사슴같이 동그란 눈이 생각납니다.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에서 상대를 살피고 존중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지요.


  올해는 남보라배우님께서 자폐인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올해 오티즘레이스에도 참여해주셨습니다! 레이스에 참여한 후 인스타그램에 참여 인증도 해주셨어요. 또 한 분의 지원군을 얻은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출처] 볼미디어 인스타그램


 


  자폐인 골퍼이자 장애인 US오픈 초대 챔피언에 오른 이승민 프로님! 우승 소식을 듣고 정말 기뻤는데 이렇게 레이스에도 참여해주셔서 정말 영광입니다! 협회와 뜻을 함께 하기 위해 지난 10월 26일 광나루 한강공원에서 4.2km 달린 이승민 프로. “나와 같은 친구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참가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승민 프로는 두 살 때 자폐성 발달 장애 진단을 받고 중학교 1학년 때 골프에 입문한 뒤 비장애인들과 경쟁하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스무살이 되었을 때 발달장애인 최초로 한국프로골프투어 정회원 자격도 획득하셨지요.


특출난 재능으로 비장애인과 견줄만큼 성장한 이승민 프로님. 이제 노력으로 얻은 자신의 영향력을 오티즘레이스에 참여하는 등 선하고 강한 영향력으로 발휘해주고 계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고자, 오티즘레이스에 참여해주신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우리 협회와 자폐인을 위한 지속적인 활약을 부탁드려요!


 


  더불어 오늘은 대표적으로 두 분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곧 11월호 뉴스레터를 통해 레이스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오티즘레이스에 참여하신 다양한 분들의 다양한 생각들을 기대해주세요! : )


 


 



이전글 2022년 2차 취업자간담회 열려
다음글 ‘Love in my pocket’ 후원금 전달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