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인과 함께 하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하여

소식

사랑소식

하나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협약식 진행

사랑협회 │ 2022-02-09

HIT

1168
 




김용직 회장(한국자폐인사랑협회 / 왼쪽)과 김인석 대표(하나생명 / 오른쪽)


 


2월 8일(화) 하나생명(대표이사 김인석),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공동위원 정희수)와 공동으로 자폐인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 후원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행복한 학교 만들기’는 초, 중학교 비장애 학생을 대상으로 자폐성 장애를 비롯한 장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향상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수도권(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지역에서 100회 이상 교육을 진행하고 영상콘텐츠 및 도서를 제작하여 편견 없는 사회적 인식 개선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협약식에서 김인석 하나생명 대표는 “이번 자폐성장애 이해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김용직 한국자폐인사랑협회장은 “자폐성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권익을 위해 더 노력하여 인식개선을 함과 동시에 자폐성장애인들이 우리사회에서 소외받지 않고 건강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자폐성장애인과 가족들의 든든한 동행자가 되어주신 하나생명과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에 감사드립니다.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하나금융그룹의 그룹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보험연구원, 대산보험대상 상금 협회에 기부
다음글 [자원봉사 기자단 취재기사] 자주자주학교를 찾아가다.